Testimonials





NYU - Stern School of Business

Emory University

Northwestern University

UC Berkeley

Brandeis University

Emory University

 

안녕하세요, 저는 2013년에 약 3개월동안 SAT I 과 College Application 수강을 받은 학생입니다. 솔직히 12학년 가기전 막바지에 SAT I 1900점대 점수로 학원에 들어오게되어서 걱정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하지만 상당한 노력끝에 10월 시험에서 2200대가 나올수 있어서 누메나에 온것을 정말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다른학원들처럼 특정 점수대를 맞게 해주는 어느 노하우나 어느 특정한 기술을 가르치는것이 아닌 누메나의 학생의 근본적인 이해를 중심으로 하는 방식이 저에겐 맞았던것 같습니다. 다른 학원들을 많이 가본 저로써는 솔직하게 이 학원에서 "정석"같은 가르침에서 더많은것을 배울수 있었고 영어 독해력과 영작문을 보는 실력을 더 향상 시킬수 있었습니다.

더욱 특별한점은 누메나는 개인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해주는 점입니다. 평소 다 른학원들이랑 달리 자그마한 누메나 학원에서는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더더욱 자세히 봐줄수 있기때문에 학생들이 자신들의 문제점들을 더 쉽게 발견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학생이 자신이 열심히 노력하고자 하는 마음이있다면 누메나에서 공부하는것은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2012~2013년 약 2년간 누메나에서 SAT I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한 반에 8명정도 가량되는 소규모 수업을 통해 들어올 당시 1400점대였던 저의 SAT I 점수는 2100대~2200대의 준수한 성적으로 올라갔습니다.

누메나 SAT 1 Writing은 안토니 선생님께서 직접 SAT기출문제를 분석하셔서 만든 누메나의 고유한 라이팅 포인트를 이용하여 단기적으로도 실력을 향상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학원과 달리 암기를 통한 수업이 아닌 이해를 중심으로 하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실력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또한 지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College essay를 쓰기 시작할때 어떤 내용을 쓸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들과 같이 Brainstorming을 통해 좋은 주제를 찿을 수 있었고, 또한 선생님들이 돌아가면서 essay를 함께 수정해주셔서 완성도 높은 essay를 작성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누메나에 왔을 때 놀랐던 건 한반에 8~10명정도 친구들과 수업을 했던 거였습니다.

다른 학원은 20명 넘는 친구들과 같이 공부를 하다보니 선생님이 저에 대해 잘 모르고 모르는 문제를 물어보기 어려워서 그냥 넘어가곤 했었는데 누메나에서는 소규모로 진행하다보니 원어민 선생님이 저에 대해 정확히 알고 관리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시간에 부족했던 부분은 자습시간을 통해 TA가 아닌 선생님이 직접 리뷰를 해주셨기 때문에 그날 배운 부분은 그날 바로 습득하고 넘어 갈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누메나에서 SAT 수업을 듣고 이전에 어떤 부분이 부족해서 점수가 안오르는지 고민했던 부분을 해결해 나갈 수 있었기에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SAT 공부하면서 제가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준 누메나. 저처럼 점수가 안오르는 이유를 몰랐던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누메나에서 작년 여름방학동안 SAT 수업과 College Application을 하고 Emory University에 입학하는 KimOO입니다.

누메나와 다른 학원의 차이는 수업방식 그리고 관리시스템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이전에 다른 학원도 다녀봤지만 누메나처럼 원어민선생님이 학생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해 관리하고 문제를 풀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체계적인 학원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Quiz와 숙제로 힘들기도 했지만 누메나만의 방법으로 꾸준히 공부했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 적용해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College Application 같은 경우는 여름방학 때만 집중해서 에세이를 끝내는 것이 아닌 학교로 돌아가서도 주기적으로 이메일과 Skype 수업을 진행하며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Google Docs로 어느정도 진행 되고있는지 체크할 수 있어서 부모님이 좋아하셨고 모든 진행 절차를 정해진 타임라인에 따라 했기 때문에 뒤쳐지지 않고 에세이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결과를 얻게 해준 누메나 감사합니다!

저는 본격적으로 SAT를 시작한 11학년 봄에 누메나를 찾았습니다. 사실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했었고 SAT의 효과적인 공부방법도 몰라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누메나만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따라가면서 SAT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누메나에서 공부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문제를 논리적으로 풀수 있는 방법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누메나를 다니기 전 대형 학원들을 다닐 때는 그저 반복적으로 문제만 풀고 어떻게 답이 나왔는지 정확히 몰라서 풀었던 문제도 다음에 또 틀리는 실수를 했었는데 이런 실수를 줄일 수 있어서 목표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누메나를 선택하고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College Application 이었습니다. 막연히 미국대학에 가고 싶다는 생각만 가졌고 어떻게 지원을 해야하는지 몰랐던 저에게 선생님들은 하나의 에세이를 쓰더라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고 제 스스로가 에세이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격려와 동기부여을 주셔서 덕분에 만족 하는 에세이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누메나를 알게 되서 정말 기쁘고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누메나에서 SAT 수업을 여름방학동안 들어서 UIUC Chemical Engineering에 입학했습니다. 이전에도 여러 학원에서 효과 없는 SAT 수업을 많이 받아왔지만 누메나에서 처음으로 안정적인 2200대의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분에 따라 점수 변동이 심했던 저였지만, 체계적으로 퀴즈와 테스트를 보면서, 문제의 유형도 차차 눈에 익히게 되었고 문제가 학생에게 요구하는 답도 차차 파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동안의 학습도 많은 도움이 되었지만, 가장 도움이 되었던 과정은 SAT 보기 몇 주전의 Thanksgiving 합숙이 아니었나 생각을 합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정해진 스케쥴에 따라 공부하면서 스트레스만 쌓이는 학습이 아닌, 시간관리 뿐만이 아니라 장시간 시험을 볼 수 있는 체력도 쌓게 도와주었습니다. 방학 끝나고도 이메일과 Google Docs 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난제를 논의할수도 있다는점에서 다른 학원과 차별된 컨설팅이 되어 좋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누메나에 10학년 때 처음 와서 1500때 점수로 시작했습니다. 11학년여름과 겨울, 그리고 12학년 여름방학동안 누메나의 SAT를 통해 2220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누메나는 다른 학원과 달리 잔재주로 점수를 단기간에 올리지 않고 체계적으로 학생의 약점을 알고 집중 분석해줍니다. Writing은 누메나만의 방법으로 평소에 쓰는 Essay의 기반이 되는 문법을 가르치면서 고득점을 올립니다. Reading같은 경우는 원장선생님이 가르치는대로 독해실력을 올리면서 점수를 올리게 해줍니다. SAT program말고 College Application도 선생님과의 일대일 수업을 통해 이루어져서 자기만의 독특한 Essay를 쓰게해줍니다. 미국에 가서도 skype을 통해 수업을 할 수있어 점수유지를 할 수 있었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전 누메나 SAT와 College Application 프로그램을 택하여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에 진학하게 된 것이 너무나 기쁘고 누메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Emory에서 재학 중입니다. 저는 재작년에 누메나에서 SAT수업과 College Application을 했습니다. 처음에 1800대의 점수에서 누메나의 수업방식과 관리시스템을 통해 2100대로 끌어 올릴 수 있었습니다. 대규모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다른 학원들과 달리 누메나에서는 학생들 하나하나를 주의 깊게 관리합니다. 어떤 유형의 문제를 자주 틀리는지 등등 빨리 단점을 극복할 수 있게 도와 주었습니다.

다닐 때는 매일 계속되는 퀴즈와 숙제로 좀 지치기도 하지만 잘 견디다보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또 College Application은 모든 에세이 주제를 집중적으로 1대1로 여름방학 내내 고치는 과정을 거치니 완성도있는 에세이를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누메나에 다니기 전에 많은 학원들을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학생들을 한명 한명 체계적으로 신경써주는 시스템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곳은 본 적이 없었습니다. 열심히 하시면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1년 전만 해도 저는 다른 많은 학생들과 같이 불안한 미래와 높은 입시의 벽이 두려운 “고3”이었습니다. 생전 처음 겪어보는 치열한 경쟁과 복잡한 지원과정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던 저에게 Noumena 어학원은 참 좋은 조력자가 되어주었습니다. 학원의 모든 선생님들과 직원 분들이 원생들을 정성스럽게 대해주시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각 대학의 분위기와 특성을 원생이 잘 파악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으시는 걸 보며 자연스럽게 믿음이 생겼습니다.

원서 작업이 본격화되자 선생님들은 각 대학이 학생들의 에세이를 통해 어떤 인재상을 찾고 있는 지, 글 안에서 어떤 식으로 자신을 드러내야 하는 지 아주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며 지도해 주셨습니다. 그러면서도 학생이 주도적으로 자신의 글을 써내려 가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도록 개인의 창의성과 독립성을 존중해 주셨습니다. 마지막 원서를 제출하는 순간까지 오타는 없는 지, 문서 정렬이 잘못된 부분은 없는 지 최선을 다해 함께 검토해 주셨고 덕분에 저는 든든한 마음으로 입시 과정을 마무리 하여 Columbia University (Arts & Sciences)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입시의 여러 갈림길에서 고민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그래서 믿을 수 있는 누군가의 조력이 필요한 학생이라면 저는 망설임 없이 Noumena 어학원을 추천해주고 싶습니다.